-2022년형 SM6 출시 기념 이벤트 마련
르노삼성이 2022년형 SM6 출시를 기념해 전국 프렌즈 스크린 매장에서 프렌즈 스크린 골프 대회 "명랑운동회"를 열고 SM6 구매 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2년형 SM6 런칭 캠페인의 일환으로 카카오 VX와 협업해 진행된다. 명랑운동회는 11월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열리며 대회 참여 후 "행운 순위" 결과에 따라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상품은 22년형 SM6(TCe 260) 1대 외에도 골프 캐디백, 드라이버 커버 등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다양한 골프 용품 및 식음료 기프티콘까지 총 3,000만 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명랑운동회를 맞이해 2022년형 SM6 구매 상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구매 상담 이벤트는 명랑운동회 참여 시작 전 미리 받아볼 수 있다. 10월15일부터 진행중이며 11월 30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르노삼성 공식 홈페이지 내 SM6 구매 상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구매 상담만 진행한 소비자들도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다양한 골프 용품을 받아볼 수 있다. 구매 상담 후 출고까지 완료하면 프렌즈 아카데미 1개월 이용권을 추첨해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15일 진행된다.
한편 르노삼성은 지난 10월5일 주행성능과 승차감을 개선한 2022년형 SM6를 선보였다. 지난해 7월 출시됐던 부분변경에 "인카페이먼트", "안전지원 콜 서비스" 등의 기능을 새롭게 추가한 게 특징이다. 여기에 LTE 통신 기반의 이지 커넥트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상품성을 높였다. 선호도가 높은 기능을 중심으로 트림 별 기본 품목을 재구성해 가격적인 매력도 한층 더 강화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