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미니 JCW 오너스 트랙 데이 열어

입력 2021년11월08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트랙 주행, 짐카나, JCW 미캐닉 클래스 등 
 -미니 JCW 오너 대상, 홈페이지서 신청 가능

 BMW코리아가 오는 11월20일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미니 드라이빙 센터에서 "미니 JCW 오너스 트랙 데이"를 연다고 8일 밝혔다.

 미니 JCW 모델 소유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자신의 차로 트랙을 직접 주행하면서 미니 고성능 제품의 성능을 마음껏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벤트는 트랙 주행, 리버스 턴, 짐카나 등의 드라이빙 프로그램, 그리고 차에 맞는 주행 스킬과 간단한 정비를 배울 수 있는 JCW 미캐닉 클래스 등의 여러 사이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특히 대결 형태로 펼쳐지는 짐카나 프로그램에서는 우수 기록자들을 위한 별도의 선물도 증정한다.

 미니 JCW 오너스 트랙 데이는 오직 미니 JCW 소유자만 참여할 수 있으며 오전과 오후 각 20팀씩 총 40개팀 80명만 참가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10일 오전 10시부터 오너 대상으로 전송된 문자 내 코드를 사용해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진행 후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4만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JCW 파우치와 볼캡을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회사는 특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미니 JCW 오너의 로열티를 한층 강화하고 문화를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