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카 비교견적 장점 전달
엔카닷컴이 내 차 팔기 서비스 "엔카 비교견적"의 새로운 디지털 캠페인 "카시트"편과 "차박"편 영상을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차 바꾸고 싶은 순간, 더 늦기 전에 엔카 비교견적"이라는 메시지를 다양한 일상 상황에 빗대어 풀어냈다.
두 편의 캠페인 영상은 아끼던 내 차도 여가 활동에 더 적합한 차로 바꾸고 싶을 때를 보여주는 "차박" 편이 마련됐다. 또 가족과 추억이 담긴 차라도 아이를 위해 더 큰 차로 바꾸고 싶은 순간을 담은 "카시트"편으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간편하고 손 쉽게 내 차 견적을 받아 볼 수 있는 엔카 비교견적만의 강점도 녹여냈다.
한편 이번 디지털 캠페인 온에어를 기념해 엔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두 번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1차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열린다. 캠페인 영상을 시청 후 차 바꾸고 싶은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될 예정이다. 2차 이벤트는 오는 10일 엔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디지털 캠페인 영상은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일상 속에서 차를 바꾸고 싶은 다양한 순간들을 포착해 담았다"며 "차를 바꾸고 싶다면 내 차 팔기 서비스 엔카 비교견적을 통해 보다 쉽고 간편하게 내 차 견적을 받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