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환경보호 캠페인 등 사회공헌 동참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사회공헌 강화를 위해 브랜드 홍보대사로 배우 김무열과 윤승아 부부를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볼보차코리아는 달리면서 쓰레기를 줍는 헤이 플로깅, 안전운전 습관 형성을 위한 세이프티 캠페인 등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선보이는 중이다. 이와 함께 김무열, 윤승아 부부를 홍보대사로 선정함으로써 사회공헌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김무열, 윤승아 부부는 볼보차 XC90 T8 오너인 동시에 유기견 두 마리를 가족으로 맞아 현재 다수의 반려견과 생활 중이다. 평소 이 부부는 환경보호, 유기견 구조, 임시 보호 등에도 나서고 있다. 또한, 반려견과의 행복한 삶을 위해 강원도 양양에 지은 공용 스테이 공간을 플라스틱 최소화를 위한 친환경 어메니티로 제공하고 생분해 비닐만을 제공하는 등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향후 볼보차코리아는 두 배우와 함께 반려동물이나 환경보호를 위한 사회 공헌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볼보차코리아가 제작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브랜드 굿즈 개발에 함께 참여하고, 제작에 필요한 자문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