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명 초청 만찬 프로그램 운영
-당첨자에게 밀키트 패키지와 레시피 카드 제공
기아가 K9 멤버십 고객을 위한 비대면 쿠킹 클래스를 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K9 쿠킹 클래스는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밀키트를 전달하는 행사다. 밀키트는 한국 야쿠르트의 신선 밀키트 브랜드인 잇츠온과 함께 구성한 5개의 패키지다. 기아는 밀키트와 함께 요리 과정을 담은 레시피 카드를 제공해 당첨자가 직접 만든 음식으로 소중한 사람과 연말을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K9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참가희망자는 이달 15일까지 기아 공식 홈페이지, 기아멤버스 사이트를 비롯한 기아차 통합 모바일 고객 앱(KIA VIK) 또는 K9 멤버십 컨시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고객은 크리스마스 또는 올해 마지막 날에 맞춰 22일과 28일 중에서 배송날짜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이달 17일 개별 통보할 예정(날짜 별 각 250명씩 선정).
한편, 기아는 개인 SNS 계정에 쿠킹 클래스 후기를 공유한 고객 중 5명을 선정해 호텔/리조트 숙박권을 제공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