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사회공헌위원회, 어린이 교통안전 의식 개선에 나서

입력 2021년12월12일 00시00분 구기성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플레이더세이프티 온라인 캠페인 개최

 메르세데스-벤츠사회공헌위원회가 어린이들의 교통안전 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플레이더세이프티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플레이더세이프티 캠페인은 어린이들이 체험을 통해 교통안전 수칙을 배우고 어린이 스스로가 자신의 안전을 지킴으로써 연간 수백 명의 스쿨존 교통사고를 줄이는 데에 기여하고자 하는 어린이 맞춤형 사회공헌활동(메르세데스-벤츠 모바일키즈)의 일환으로 진행한다.

 올해는 코로나 상황을 고려, 오는 13일부터 24일까지 온라인으로 운영한다. 이번 캠페인은 벤츠사회공헌위원회 모바일키즈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사진 인증 이벤트 및 댓글 작성 이벤트로 진행한다. 참여는 교통안전에 관심 있는 어린이와 어린이가 있는 가정의 가족들, 운전자와 보행자 등의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가능하다.


 캠페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어린이 또는 가족 구성원이 함께 교통안전을 지키는 모습의 사진을 등록하거나, 벤츠사회공헌위원회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캠페인 게시물에 스쿨존 교통안전 실천 약속을 댓글로 달면 된다.

 사진 인증 이벤트 참가자 선착순 5,000명에게는 교통안전교육 보드게임, 러닝북, 모바일키즈 노트패드 및 스티커가 담긴 플레이더세이프티 홈러닝 키트 풀세트를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교통안전 약속 댓글 작성을 완료한 참가자 선착순 1,000명에게는 벤츠 우산 세트를 증정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