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퍼포먼스 가심비 선호 경향 나타나
불스원이 13일 자사 제품 판매량을 기준으로 2021년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운전자들이 찾은 제품 순위 분석 결과를 발표했다.
올해는 차량관리용품을 찾는 소비자들도 제품 가격대와 크게 상관없이 가심비를 충족하는 고성능 프리미엄 제품을 주로 선택한 것으로 나타났다.
판매 순위 최상위 5위 안에는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중에서도 고성능군에 해당하는 "불스원샷 플래티넘", "불스원샷 7만km", "불스원샷 골드" 등 3개 제품이 포함됐다.
차별화 된 기능성 소재 및 신기술을 적용한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는 제품군에 따라서도 뚜렷하게 나타났다. 세차용품 카테고리에서는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레인OK 카테고리에서는 "레인OK 메탈X실리콘 와이퍼"가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불스원몰에서는 이번 2021년 판매 결산 발표를 기념해 올해의 인기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불스원몰에서 엔진관리 제품, 방향·탈취제, 레인OK, 세차용품, 악세서리 카테고리별 1~3위 제품을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구성기 불스원 이커머스팀 이사는 "앞으로 가심비는 물론 가성비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