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입력 2021년12월17일 00시00분 구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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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넥스트레벨, 고객 중심 서비스 및 편의성 확대 인정 받아

 넥센타이어가 제 23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는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우수업체 및 기관, 지자체에 정부가 포상하는 상이다. 넥센타이어는 2015년부터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레벨 렌탈을 시행하고 있다. 타이어 수량과 서비스 횟수를 고객이 선택해 월 렌탈료를 직접 설계할 수 있는 자유 렌탈 상품을 비롯, 맞춤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 중심 서비스를 인정 받아 장관상을 수상했다. 방문 장착 서비스인 넥스트레벨 GO가 소비자와 대면하지 않고도 타이어를 교체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올해 초 "모두가 누릴 수 있는 모빌리티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Next Level Mobility for All)"라는 새 비전과 고객중심의 브랜드 슬로건 "We Got You"를 통해 누구에게나 이동이 일상의 즐거움이 되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알렸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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