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록스, 요소수 대형마트 판매 재개

입력 2021년12월30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온라인 공식몰 및 전국 대형마트서 구매 가능

 롯데정밀화학이 자사 요소수 제품 유록스의 온라인 공식몰과 전국 대형마트 판매를 오는 1월1일부터 재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요소수의 경우 판매처를 주유소로 한정했던 정부의 긴급수급조정조치가 일부 완화돼 판매처와 구매량 제한 및 재판매 금지가 오는 31일 자로 해제된다. 이에 내년부터 유록스 프리미엄 3.5ℓ와 10ℓ 제품을 온라인 공식몰과 전국의 롯데마트, 홈플러스에서 다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기획재정부, 산업통상자원부, 환경부 등 관련 부처와 긴밀히 협조해 시장 안정화에 최선을 다해 왔는데 이제 주유소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도 유록스를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안정적 수급은 물론 매일 수회의 품질 검사를 통해 고품질 요소수의 기준을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유록스는 롯데정밀화학이 만드는 요소수 브랜드로 13년 연속 국내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메르세데스-벤츠, BMW, 볼보, 스카니아, 만, 푸조·시트로엥, 닛산, 지프 등 글로벌 자동차 제조사를 비롯해 현대기아, 타타대우 등 국산차까지 가장 많은 자동차 제조사에 순정 부품으로 납품을 지속하며 품질과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