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7일까지 전국 전시장서 시승 기회 제공
-라이프스타일 테마별 다양한 경품 증정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새해를 맞이해 오는 2월27일까지 푸조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해피 뉴 이어, 해피 푸조!" 전국 시승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시승 행사에서는 수입 전기차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는 전기차 "e-208"과 "e-2008 SUV"를 비롯해 SUV 라인업인 "뉴 2008, 3008, 5008 SUV", 플래그십 세단 "508"까지 총 6종의 푸조 패밀리 라인업의 다양한 매력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또 시승 참여 및 출고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시승 행사에 참여한 모든 소비자에게는 푸조 로고가 새겨진 프리미엄 텀블러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푸조를 출고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80만원 상당의 "스타터팩"이 증정된다.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푸조 소비자를 위한 스타터팩은 프리미엄 생활용품이 담긴 "헬스케어 팩", 고급 캠핑 용품이 포함되어 있는 "차박 팩", 골프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골프 팩", 쾌적한 드라이빙 환경을 조성해 주는 상품이 대거 포함된 "세차케어 팩" 등 총 4가지 테마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제이크 아우만 스텔란티스코리아 사장은 "푸조가 스텔란티스 코리아의 가족이 되고 처음 소비자들과 만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푸조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 가겠다"고 전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