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고객만족평가단 3기' 선정

입력 2022년01월24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소비자가 직접 서비스 품질 개선 참여
 -총 100명의 평가단 선정, 온라인 발대식 가져

 혼다코리아가 "고객만족평가단 3기"를 출범하며 온라인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019년 출범한 해당 평가단은 자동차 서비스 정책과 과정을 소비자가 직접 모니터링하고 평가하는 제도다. 소비자와의 소통 확대 및 실질적인 서비스 개선을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자 운영되고 있다. 회사는 지난해까지 총 200명의 평가단 활동을 기반으로 카카오톡 상담 채널, 로열티 프로그램 등을 도입하는 등 여러 서비스 정책을 개선했다.

 이번에 선정된 100명의 3기 평가단원 역시,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12월까지 혼다 자동차 서비스 품질 개선 및 만족도 증가를 위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발대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화상회의 방식으로 진행됐다. 본 행사에서는 사전 참여 이벤트, 혼다코리아 대표이사 환영사, 사업 경과보고 및 오리엔테이션(3기 운영 방향, 평가단 활동 안내 및 가이드), 평가단 위촉식,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올해도 "CS No.1"을 목표로 한층 더 진화된 소비자 중심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해 3기의 다양한 활동들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