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인간 "로지"와 협업 진행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시
한국지엠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와 협업한 "EUV로그" 영상을 공개하며 볼트EV와 볼트EUV의 커뮤니케이션을 재개한다고 28일 밝혔다.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협업한 로지는 2020년 데뷔한 가상 인간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12만 명이 넘는 인플루언서다. 지난 22일에는 첫 싱글 "후 엠 아이"를 발표하며 가수로도 데뷔했다.
회사는 GM의 "EVerybody In" 캠페인이 가상 인간까지 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로지와의 협업을 택했다. 특히 2분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볼트EV와 볼트EUV에는 "전기차 대중화"를 위해 진보적인 스타일과 높은 실용성이라는 가치가 담겨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로지와 함께 여러 분야의 인플루언서가 등장해 일상의 즐거움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활용 가능한 볼트EV·EUV의 가능성을 보여준다.
패션모델 "진정선"은 자신의 반려견 마스와 함께 여행을 떠나며 볼트EV의 주행 정숙성과 긴 주행거리를 강조했다. 또 키즈모델 "제레미"는 엄마와 함께 볼트EUV를 타고 함께 마트에 방문하는 경험을 전달한다.
마지막으로 등장한 캠핑 인플루언서 "겁 많은 부부"는 볼트EUV를 타고 떠나는 캠핑의 즐거움을 보여준다. 특히 산 중턱에 위치한 캠핑장까지 거뜬하게 운영이 가능한 볼트EUV의 주행성능과, 친환경성, 많은 캠핑 장비를 실을 수 있는 적재 능력 등을 드러낸다.
한편 쉐보레는 오는 3월 중순부터 볼트EV와 볼트EUV의 새로운 광고를 비롯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캠페인에 시동을 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