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쉬코리아, 짐키친과 협업

입력 2022년03월02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신선배송 균형 식단 배송

 메쉬코리아가 전국 단위의 다이어트 식단 기업 "짐키친"과 협업으로 다이어트 식단의 퀵커머스 배송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짐키친은 프리미엄 다이어트 레스토랑을 운영중이며 단백질을 주요 구성으로 하고 당류를 제한하고 건강한 지방을 곁들인 다이어트식단을 판매 중이다. 다이어트를 고민하고 있는 일반 소비자뿐 아니라 식단관리가 필요한 환자들의 건강식까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짐키친은 홀식사, 테이크아웃, 딜리버리 형태로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 판매는 밤 12시까지 주문을 받은 식단을 매일 아침 즉시 제조후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한다. 소비자들은 주요 플랫폼을 통해 짐키친 식단을 주문하면 부릉이 퀵커머스 배송을 책임진다. 

 메쉬코리아와 짐키친 양사는 다이어트 식단에 대한 시장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추후 새벽배송 및 익일배송에 분야에서도 협업 분야 확대를 점진적으로 논의할 계획이다.

 최병준 국내사업부문 대표는 "새해부터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부릉의 퀵커머스 배송을 통해 신선제품을 받아 볼 수 있게 됐다"며 "부릉의 효율적인 실시간 배송 노선 설계과 촘촘한 인프라로 소비자의 만족도가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