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20, 3월 소비자 인도 시작
-출고 시 골프 캐디백 증정
FMK가 3월 한 달간 MC20 및 프라그먼트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마세라티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MC20 계약 및 출고 소비자에게는 마세라티가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 마크앤로나와 함께 특별 제작한 골프 캐디백을 증정한다. MC20는 3월부터 인도가 순차적으로 시작될 예정이다. 지난 2021 서울모빌리티쇼에 처음 공개돼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프라그먼트 스페셜 에디션도 국내 5대 한정으로 들어온 오페라비앙카(유광 흰색과 불투명한 검은색의 투 톤) 색상이 선착순 판매된다. 스트리트 패션의 거장 후지와라 히로시와 협업해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차종으로 전 세계에 단 175대만 제작됐다. 기블리 GT 하이브리드를 기반으로 하며 후지와라 히로시의 손길이 내외관 디자인에 더해졌다. 프라그먼트 로고와 뱃지 등 디테일도 차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 22년형(기블리, 콰트로포르테, 르반떼 한정) 계약 소비자의 경우 평생소모품무상교환 및 연장보증 서비스를 기존 3년에서 5년으로 연장 제공하는 특전을 받을 수 있다.
또 3월 중 계약 및 출고(기블리, 콰트로포르테, 르반떼 한정) 시에는 럭셔리 호텔 1박 숙박권(서울 풀만 호텔, 조식 포함)도 제공된다. 이 외에도 전시장 방문 및 시승을 진행한 소비자 대상으로는 마세라티 우산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