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인플루언서 호곤해일과 협업,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로 방영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를 통해 C40 리차지의 브랜디드 필름을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필름 영상은 MZ세대를 위해 가상 인플루언서인 호곤해일과 함께 디지털 형식으로 제작했다. 영상 내 호곤해일은 일상 속 환경오염에 대한 인식과 이를 방지하기 위한 실천을 통해 볼보가 추구하는 컨셔스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한다. 이와 함께, C40 리차지와 함께하는 모습을 담아 새로운 경험과 스마트한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했다.
볼보차코리아는 이번 브랜디드 필름 공개를 기념해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삼성동 케이팝 스퀘어의 C40 리차지 영상을 촬영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필수 해시태그(#C40Recharge #볼보가선사하는새로운일상) 및 볼보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volvocarkr)을 태그해 업로드 후 볼보차코리아의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달면 이벤트 참여로 인정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바일 영화 예매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이달 25일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