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서울, 정호연과 브랜드 캠페인 전개

입력 2022년03월03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배우 정호연, 브랜드 캠페인 뮤즈 
 -브랜드 영상 캠페인 제작

 벤틀리서울이 모델 겸 배우 정호연과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 시리즈를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하는 벤틀리 시리즈는 한국에 진출한 이래 최초로 진행하는 브랜드 캠페인 영상이다. "비범한 여정(Extraordinary Journey)"이라는 주제 하에 벤틀리의 현재 3가지 라인업인 컨티넨탈 GT, 벤테이가, 플라잉스퍼 총 3편으로 구성됐다. 

 이번 시리즈의 뮤즈인 정호연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서 인상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다. 그 결과 디렉터스 컷 어워즈 올해의 여자배우상과 미국배우조합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연일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벤틀리서울은 정호연의 가공되지 않은 순수한 원석 같은 이미지, 그리고 런웨이와 스크린 속에서 뿜어내는 강렬한 에너지가 브랜드의 철학과 잘 맞아 떨어진다고 판단해 뮤즈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3편의 벤틀리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한국의 미와 브리티시 럭셔리의 정수를 현대적으로 해석해 담아냈다. 특히 정호연은 "비범한 여정"이라는 영상 주제에 맞춰 벤틀리 3개 모델 라인업과 함께한 다양한 비범한 순간들을 표현했다.

 정호연은 활 시위를 당겨 컨티넨탈 GT의 날렵한 드라이빙의 시동을 거는 사막 위의 궁사로 변하기도 하고 오묘한 빛과 가야금의 선율이 어우러진 어둠 속에서 벗어나 벤테이가의 오프로더 본능을 발견하기도 했다. 플라잉스퍼 영상에서는 한국적인 미와 플라잉스퍼의 여러 디테일을 연결 짓는 뮤즈로 활약한다.

 컨티넨탈 GT, 벤테이가, 플라잉스퍼는 정호연과 함께 사막부터 험난한 오프로드 및 한국 전통 가옥 및 서울 도심까지 다양한 배경을 넘나들며 강력한 퍼포먼스 및 럭셔리 디테일을 선보였다.

 한편 벤틀리 브랜드 캠페인 영상 시리즈는 벤틀리서울 공식 소셜 미디어 및 유투브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메이킹 필름 영상도 공개되며 서울 코엑스, 파르나스 미디어 타워 및 CGV 극장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