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e-208와 e-2008 SUV
-DS 3 크로스백 E-텐스 대상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산하 푸조와 DS 오토모빌(이하 DS) 전기차 3종을 대상으로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정부와 지방자치단체의 보조금 규모가 발표된 이후 전기차에 대한 시장의 관심이 집중되는 시기에 맞춰 마련했다. 회사는 전기차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층에 푸조와 DS 전기차의 매력을 적극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고 밝혔다.
먼저 푸조와 DS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각 지역별 전기차 구매 보조금을 적용한 차종별 예상 구매가격을 제공한다. 보조금 계산이 가능한 전기차는 푸조 e-208과 e-2008 SUV, DS 3 크로스백 E-텐스 등 3종이다. 서울시 기준 푸조 e-208의 경우 국고보조금을 포함 총 677만원, 푸조 e-2008 SUV와 DS 3 크로스백 E-텐스의 경우 총 639만원의 보조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기차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는 보조금을 확인한 후 시승 신청 이벤트를 통해 곧바로 원하는 차종에 대한 시승 예약이 가능하다. DS의 경우 "찾아가는 시승"을 진행해 세일즈 컨설턴트가 직접 원하는 장소에 방문해 차에 대한 설명과 함께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시승에 참여한 소비자 전원에게는 푸조의 경우 C-타입 케이블과 라이트닝 젠더 등이 포함된 포켓 멀티 케이블을 DS는 프리미엄 보조배터리를 증정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