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고객 소통 플랫폼 선봬

입력 2022년03월29일 00시00분 구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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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통합 모바일 앱(Kia VIK)에 고객 소통 기능 추가

 기아가 온라인 고객 소통 플랫폼 ‘여러분의 자동차 이야기를 들려주세요’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새 플랫폼은 기존 기아 통합 모바일 앱인 기아 빅(Kia VIK) 내에 추가했다. 소통 플랫폼은 상시로 운영하는 정기 서베이와 매번 변화하는 주제로 소통하는 특별 서베이의 두 가지 방식으로 운영한다. 정기 서베이는 기아 제품을 보유한 고객이 반기 1회 참여 가능하다. 참여는 구매 이력, 대차정보, 라이프스타일별 관심 제품, 향후 구매 의향 정보 등 약 20여개의 문항에 대해 답할 수 있다.


 매번 주제가 바뀌는 특별 서베이는 특정 제품 구매자, 또는 서비스 이용자 같이 서베이 대상자에 한해 별도 참여가 가능하다. 기아는 다양한 주제를 발굴해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투표는 기아 빅에 로그인만 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자들은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 지급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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