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케어 서비스 적극 소개
레이노 코리아가 배우 이동휘를 브랜드 광고 모델로 선정하고 그와 함께한 "글라스케어 서비스" 캠페인 영상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레이노가 윈도우필름 업계 최초로 제공하고 있는 윈도우필름 결합 상품이다. 자동차 주행 중 유리 파손 사고 시 교체와 틴팅 재시공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레이노는 획기적인 서비스인 "글라스케어" 이미지에 만능 엔터테이너 다운 팔색조 매력을 가진 배우 이동휘가 부합하다고 판단해 캠페인 모델로 선정했다.
영상은 배우 이동휘가 차 유리 파손으로 인해 난처한 상황에 처한 남녀에게 레이노 소비자만이 누릴 수 있는 글라스케어 서비스 혜택을 유쾌하게 소개하는 내용으로 제작됐다. 캠페인은 "완전무료"편과 "한번에 해결"편 총 2가지 에피소드로 공개된다.
이번에 소개된 글라스케어 서비스는 크게 두 가지다. 먼저 필요한 서비스 범위를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사고 시 틴팅 무상 재시공만이 가능한 "글라스케어 1.0"이 있다. 이와 함께 유리 교체와 틴팅 재시공을 모두 무상으로 제공하는 "글라스케어 2.0"으로 나뉜다. 팬텀 전 시리즈 시공 시에는 글라스케어 1.0이 추가 비용 없이 제공된다. 또 글라스케어 1.0 가입 소비자는 글라스케어 2.0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신현일 레이노코리아 지사장은 "앞으로도 뛰어난 스펙과 합리적인 가격, 소비자 만족 서비스까지 두루 갖춘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