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대고객 소통 플랫폼 강화 나서

입력 2022년03월31일 00시00분 권용주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기아가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고객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이를 위해 대고객 소통 플랫폼 "여러분의 자동차 이야기를 들려주세요"를 런칭했다고 31일 밝혔다.

 기아는 자동차 라이프 관리가 주된 서비스인 기존 통합 모바일 앱 기아 빅(VIK)에 추가되는 고객 소통 플랫폼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과 고객의 요구를 신속히 파악하는 동시에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기아 통합 모바일 앱 기아 빅 전용 페이지에 런칭하는 고객 소통 플랫폼은 상시로 운영하는 ▲정기 서베이와 매번 변화하는 주제로 소통하는 ▲특별 서베이의 두가지 방식으로 이원화하여 운영될 예정이다. 기아 제품을 보유한 고객이 반기 1회 참여 가능한 ▲정기 서베이는 구매 이력, 대차정보, 라이프스타일별 관심 차종, 향후 구매 의향 정보 등 약 20여개의 문항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 매번 주제가 바뀌는 ▲특별 서베이는 특정 차량 구매 고객 혹은 서비스 이용 고객 등과 같이 서베이 대상자에 한해 별도 참여가 가능하며 다채로운 주제를 발굴하여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기아 빅에 로그인만 하면 서베이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자들은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 등 다양한 혜택들을 받을 수 있다. 참여 및 진행방법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아 통합 모바일앱 "빅(VIK)"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아 관계자는 "모바일 기반의 대고객 소통 플랫폼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 의견을 청취하여 고객과 함께 기아의 미래를 만들어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최상의 가치와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 기아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