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코리아, 소방차 안전 장비 지원

입력 2022년04월01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커뮤니티 히어로 캠페인" 활동 전개
 -김연경 선수와 협업으로 진행

 캐딜락코리아가 배구 월드 스타 김연경 선수와의 협업으로 진행 중인 "커뮤니티 히어로 캠페인"의 일환으로 5,000만원 상당의 소방차용 후방 안전 경고등을 한국소방산업협회를 통해 전남소방본부에 기부했다고 1일 밝혔다.

 회사는 교통사고 제로 가치를 실현하고 지역 사회에서 영웅적 활동을 펼치는 소방관들을 돕기 위해 지난 2019년부터 해당 캠페인 활동을 이어 오고 있다.

 특히 지난해부터는 캐딜락 플래그십 SUV인 에스컬레이드의 홍보대사 김연경 선수가 캠페인에 참여를 선언하고 관련 지원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김 선수는 지난해 11월 친필 사인이 새겨진 자동차용 캐딜락 소화기 판매 이벤트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을 기부하며 이번 행사를 지원하게 됐다.

 회사는 김연경 선수의 기부금에 브랜드 자체적으로 마련한 기부금을 더해 5,000만원 상당의 소방차 후방 안전 경고등 설치를 지원했다. 목포, 여수, 순천, 나주, 광양 등 전남소방본부 소속 주요 소방서 차에 설치됐다.

 최은영 캐딜락코리아 마케팅 담당 부장은 "소비자들과 함께 일상의 영웅들을 새롭게 발굴하고 동시에 이분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캠페인의 활동 범위를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