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 2 전시 및 시승 프로그램 운영
폴스타코리아가 5월3일부터 6일까지 제주도 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제9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국내 전기차 보급률 1위인 제주도 내 관심 소비자들과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관람객들에게 시승을 통한 폴스타 2의 매력과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시승은 현장에서 직접 신청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후 진행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시승의 경우 폴스타 스페셜리스트가 동승해 보다 깊이 있는 차 경험을 제공한다. 시승을 완료한 소비자에게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한 폴스타 에코백을 증정한다.
폴스타 2는 스칸디나비안 미니멀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비건 인테리어가 특징인 전기 세단이다. 특히 전기차 최초로 적용한 티맵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비롯해 유로 앤캡 전기차 부문 종합 최고 평점을 받아 높은 안전성을 갖췄다. 여기에 5,490만 원부터 시작하는 매력적인 가격 등 뛰어난 상품성을 갖춰 최근 환경부 주최의 "EV 어워즈 2022"에서 "올해의 전기 세단"에 선정된 바 있다.
한편 올해로 9회째를 맞은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는 전 세계 50개국이 참가하는 글로벌 엑스포다. 이와 함께 6회 연속 국제 전시 인증을 받은 전기자동차 전시회이다. 가상(버추얼) 전시회를 비롯해 다양한 주제의 컨퍼런스와 시승 및 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