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까지 매월 환경 기념일에 맞춰 운영하는 탄소중립 실천 SNS 인증 이벤트
-최다 참가 인증자 추첨 통해 친환경 굿즈 증정
한국토요타자동차가 탄소중립과 환경보호 실천을 인증하는 "렉서스 원먼스 원무브(1 Month 1 Move)"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월별로 다양한 환경 기념일을 알리기 위해 "한 달에 한 번의 행동이 만드는 변화"라는 주제로 운영한다. 4월22일 "지구의 날"을 시작으로 10월까지 총 7번의 환경 기념일에 렉서스의 인스타그램 국내 계정을 통해 그 달의 주제와 미션을 공개한다.
첫 행사는 "당신의 첫 MOVE를 응원합니다"라는 주제로 친환경 실천을 다짐하는 댓글 이벤트로 시작한다. 이후 매달 공개하는 주제에 맞춰 각자의 일상 속 친환경 실천을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된다. 회사는 매월 참여자들 중 20명을 추첨해 업사이클링 관련 제품 등 친환경 라이프를 실천하기 위한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10월 7회차 이벤트 종료 후에는 최다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친환경 굿즈를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토요타 강대환 상무는 "이번 행사가 매월 다양한 환경 의제를 홍보하고 일상 속 친환경 실천을 확대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한 달에 한 번 작은 실천을 통해 더 나은 미래에 동참하실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