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와 함께하는 특별 문화 행사
-총 240명 초청해 영화 관람
더클래스효성이 소비자 초청 문화 행사 "더 클래스 초이스"를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더클래스효성이 자사 소비자를 위해 문화 공연 서비스를 제공하는 연간 초청 행사다. 4월은 영화관 대관 행사로 진행됐다. 한 달간 총 7차례에 걸쳐 지점별로 초청된 총 240명을 대상으로 영화 "모비우스",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앰뷸런스"를 상영했다.
회사는 행사에 참여자에게 웰컴 기프트와 런치박스 등으로 구성된 약 13만 원 상당의 기프트를 증정했다. 이와 함께 앞으로도 소비자를 위해 더욱 품격 있는 서비스를 선보일 것임을 약속했다.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다.
한편 더클래스 효성은 소비자 만족도 증가를 위해 뮤지컬 "라이온 킹"의 인터내셔널 투어, "앙상블 오푸스의 그 남자, 그여자 이야기" 등 다양한 분야의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연간 초청 프로그램 "더 클래스 초이스"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바쁜 일상에 지친 소비자들이 편안하고 여유롭게 문화생활을 누리며 재충전할 기회를 마련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더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해 더클래스 효성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널리 전달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