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코리아, '닥터 스트레인지'와 스페셜 캠페인 진행

입력 2022년04월26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에스컬레이드 ESV 스페셜 영상 제작
 -강남 신세계 센트럴시티에 특별 전시 

 캐딜락코리아가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와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5월4일 전 세계 동시 개봉을 앞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는 초인적인 능력을 가진 히어로들이 대거 등장한다. 압도적인 스케일과 환상적인 특수효과를 통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라는 영화적 세계관을 한 차원 넓히는 데 기여할 작품으로 꼽히고 있다.

 회사는 이러한 영화적 특성이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 ESV의 매력을 색다르게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판단해 이번 마블 스튜디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결정했다.

 특히 캠페인의 일환으로 에스컬레이드 ESV와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에 등장하는 히어로가 함께하는 스페셜 영상을 제작한다. 영상에서는 에스컬레이드 ESV의 압도적 스케일을 영화 속 히어로들의 눈으로 바라보는 특별한 경험이 표현된다.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5월 초 공개될 예정이다.

 최은영 캐딜락코리아 마케팅담당 부장은 "캐딜락을 대표하는 히어로, 에스컬레이드 ESV와 마블 스튜디오를 대표하는 닥터 스트레인지의 특별한 만남에 많은 소비자들의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회사는 5월5일부터 8일까지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신세계 센트럴시티 1층 중앙광장에서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콜라보레이션 기념 특별 전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 전시공간에 에스컬레이드 ESV와 함께 하이 퍼포먼스 머신 CT5-V 블랙윙을 전시할 예정이다. 인근 시승 코스에서 에스컬레이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시승센터도 운영할 계획이다. 에스컬레이드 시승센터는 사전 예약을 통해 운영될 예정이며 시승 예약은 현재 캐딜락 홈페이지 내 별도 페이지를 통해 5월1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이와 함께 캐딜락은 5월2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견적 상담 신청을 진행한다. 전시장 방문 소비자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영화 예매권 및 캐딜락 카드지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