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BMW·미니 무상 점검 운영

입력 2022년04월29일 00시00분 구기성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5월2일~6월11일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진행

 BMW그룹코리아가 BMW·미니의 무상 점검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무상 점검은 5월2일부터 6월11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운영한다. BMW코리아가 진행하는 닥터 BMW 위크 캠페인은 BSI(5년/10만㎞)가 만료된 BMW 전 제품을 대상으로 타이어, 브레이크, 각종 오일 및 필터류, 배터리, 차내·외 위험물 등 외부 장착물을 포함한 40가지의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BMW 순정 부품과 공임은 20% 할인, BMW 오리지널 타이어 및 공임은 10% 할인을 적용하며 오일&필터 패키지, 브레이크 패키지, 벨트 패키지, 마운트 패키지, 쇽 업소버 패키지, DPF 패키지 등과 같은 BMW 엑스트라 케어 패키지는 부품과 공임 모두 30% 인하 가격으로 제공한다.

 캠페인 이용자를 위한 사은품도 준비한다. 엑스트라 케어 패키지 구매 및 유상 수리비용이 합산 1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와이퍼 블레이드를 무상 지급하며(단, 엑스트라 케어 패키지 구매 필수), 캠페인 항목을 BMW 플러스 앱으로 예약 후 입고한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캠페인 기간 내 입고 및 수리를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안심케어 키트를 증정한다.

 미니 브랜드는 미니 홈커밍 위크를 진행한다. MSI(5년/6만㎞)가 만료된 미니 전 제품을 대상으로 외부 장착물을 포함한 40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을 진행하며 미니 순정 부품 및 공임은 20% 할인, 미니 순정 타이어와 공임에는 10%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오일&필터 패키지, 브레이크 패키지, 벨트 패키지, 마운트 패키지, 쇽 업소버 패키지, DPF 패키지 등 미니 엑스트라 케어 패키지는 부품 및 공임에 대해 30% 인하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구매 비용 및 유상수리 금액이 합산 100만원 이상이면 와이퍼 블레이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단, 엑스트라 케어 패키지 구매 필수). 이밖에 캠페인 항목을 미니 플러스 앱으로 예약 후 입고한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캠페인 기간 내 입고 및 수리 완료 고객 모두에게는 안심케어 키트를 증정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