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크, 혁신 등 브랜드 가치 공유
한국타이어가 글로벌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을 개소하고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글로벌 인스타그램 채널 오픈은 하이테크, 혁신, 퍼포먼스 등 한국타이어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와 공유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도 힘쓴다. 특히, 한국타이어 브랜드를 쉽게 접하기 어려운 MZ세대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드라이빙의 즐거움과 가치 등 "드라이빙 이모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인스타그램에는 새롭게 론칭하는 EV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 등 EV 관련 차별화된 비주얼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 플래그십 "벤투스", SUV 전용 타이어 "다이나프로",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등 상품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도 함께 확인 할 수 있다.
2022/23 시즌부터 독점 공급 예정인 전기차 레이싱 대회 "포뮬러 E" 공식 파트너 관련 콘텐츠를 통해 한국타이어의 EV 혁신 기술 스토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