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맵으로 응모한 화물차 기사 1만1,010명에게 경품 증정
롯데정밀화학의 요소수 브랜드인 유록스가 티맵(TMAP)과 함께 화물차 기사를 위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티맵을 사용하는 화물차 기사 1만1,010명을 대상으로 이달 12일부터 7월11일까지 진행한다. 행사는 화물차 기사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티맵에서 ‘유록스’를 검색한 뒤 주변 유록스 판매 주유소로 목적지를 설정해 주행을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선착순 1만명에게는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회사는 티맵의 내 차 정보 항목에서 기본 차가 소형화물차, 대형화물차, 특수화물차 중 하나로 설정돼 있거나 해당 차종으로 정보를 수정한 이용자 1,000명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2장씩 증정하며, 화물차 기사 응원 메시지를 입력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회사는 이벤트가 끝나면 기간 중 쌓인 응원 메시지를 활용한 화물차 기사 대상 판촉물도 제작해 배포할 계획이다.
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유록스는 최근 대리점 출고가와 공식몰 판매가를 인하한데 이어, 향후에도 인하 요인이 발생하는 즉시 가격에 반영해 화물차 기사들이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록스는 독일 자동차 공업협회가 제정한 요소수 국제품질표준인 애드블루(AdBlue)의 영구 상표권을 갖고 있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BMW, 볼보, 지프, 푸조, DS, 스카니아, 만트럭, 현대차·기아, 타타대우 등의 자동차 제조사에 순정 부품으로 납품을 지속하고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