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코팅제와 엔진오일 등 4가지 제품
-토트넘 홋스퍼 에디션 적용
불스원이 손흥민 선수가 활약하고 있는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토트넘 홋스퍼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불스원 토트넘 한정판 에디션" 엔진케어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부터 국내 자동차 용품 업계 최초로 프리미어리그의 토트넘 홋스퍼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은 불스원은 토트넘 홋스퍼 소속 선수와 공식 엠블럼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축구 팬들과 자동차 매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새 제품은 엔진코팅제와 엔진오일 등 총 4가지이며 5월부터 순차적으로 출시 중이다. 특히 손흥민 선수를 포함해 해리 케인,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 에릭 다이어 등 4명의 선수 모습과 토트넘 홋스퍼 공식 엠블럼을 제품 패키지에 담아내 소장 가치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에디션은 품목별로 한정된 수량만 제공될 예정이다. 먼저 지테크 스마트 엔진오일과 지테크 엔진오일 퍼포먼스 부스터 세트는 불스원 브랜드를 취급하는 전국 카센터에서 판매한다. 또 엔진코팅제 골드, 불스파워 프리미엄은 자동차용품 종합 온라인 쇼핑몰인 "불스원몰"을 비롯한 오픈마켓과 할인점에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불스원은 토트넘 한정판 에디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캠핑용 랜턴과 아이스박스 등 토트넘 홋스퍼 공식 엠블럼이 각인된 공식 굿즈도 함께 증정할 계획이다.
조성규 불스원 브랜드1팀 선임은 "한정된 수량만 판매하는 만큼 이번 기회에 불스원의 뛰어난 제품 성능도 경험하고 소장 가치 높은 굿즈까지 알차게 챙겨 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