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공식 온라인 편집숍
-스웨디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제시
볼보차코리아가 자사의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판매하는 온라인 편집숍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을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에서는 누구나 회원 가입을 통해 볼보차가 제시하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또 볼보 오너만을 위한 한정판 아이템 판매 및 볼보차가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선보여 차별화 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통합형 사이트로 운영한다.
구매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은 "픽 바이 볼보" 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현재 여행용 캐리어와 보스턴 백, 프리미엄 웨건 등이 판매되고 있다. 나아가, 볼보가 추구하는 스웨디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에 걸맞는 아이템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볼보 오너 대상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 "헤이, 파밀리" 신청 페이지를 함께 운영 중이다. 여기에 추후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에서만 단독 판매되는 고객 대상 한정판 컬렉션인 "익스클루시브 바이 볼보"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만식 볼보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은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은 볼보차가 지향하는 스웨디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이 하나로 집약된 새로운 디지털 문화 플랫폼"이라며 "볼보 오너는 물론 일반 소비자에게도 다양한 볼보차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제공해 볼보의 색다른 매력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을 통해 오는 6월 중 친환경 러닝 캠페인 "헤이, 플로깅"을 진행한다. 2022 헤이 플로깅의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이고 다양한 플로깅 관련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