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라렌서울, 부산에서 맥라렌 소개한다

입력 2022년06월08일 00시00분 구기성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이달 16~18일, 영도 피아크에서 아투라·GT·720S 등 전시

 맥라렌서울이 부산에서 맥라렌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부산 영도구에 위치한 피아크(P.ark)에서 진행한다. 맥라렌서울은 그동안 부산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품 전시 및 시승회를 개최한 바 있지만 브랜드 체험을 겸한 쇼케이스 형태로 행사를 확대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맥라렌 부산 쇼케이스는 맥라렌을 상징하는 최신 제품 3종의 전시 및 시승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전시 제품은 하이브리드 슈퍼카인 아투라와 GT, 720S다. 사전 신청을 통해 슈퍼카를 체험해 보는 슈퍼카 택시 드라이빙 이벤트도 운영한다. 이벤트 참가자는 맥라렌 서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14일까지 모집한다. 맥라렌 GT와 720S 스파이더 중 체험을 원하는 차를 댓글로 남긴 후 해시태그, 팔로잉까지 마치면 신청이 완료된다. 당첨자는 추후 DM을 통해 개별 공지한다.

 이밖에 방문자를 위한 이벤트와 브랜드 프로그램도 동시에 진행한다. 행사장 곳곳에 비치한 맥라렌 브랜드 디스플레이는 맥라렌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쇼케이스 현장 방문 인증샷 업로드 후 참여 가능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준비했다. 당첨자는 맥라렌 서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오는 22일 발표하며 셔츠 및 우산 등 맥라렌 공식 머천다이즈 상품을 증정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