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캐스퍼 커스터마이징 상품 선봬

입력 2022년06월28일 00시00분 구기성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야외활동·반려견 도울 테마별 상품 출시

 현대자동차가 캐스퍼 소비자를 위한 커스터마이징 상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캐스퍼 커스터마이징 상품은 차박, 카크닉 등 야외 활동을 지원하고 개인 취향과 상황에 맞게 차내 공간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했다. 상품은 크게 여행의 정석, 펫 프렌들리의 두 가지 주제로 이뤄졌다. 여행의 정석 상품은 소풍을 위한 패키지다. 이 패키지는 보냉백 및 피크닉 매트, 동승석 시트백 보드 트레이에 연결 가능한 보드 테이블, 사이드 어닝과 크로스바 등으로 이뤄졌다.



 펫 프렌들리는 캐스퍼 밴 소비자 가운데 대형견을 기르는 소비자를 위한 상품이다. 이 상품은 대형견의 승·하차를 돕는 반려견 사다리, 주행 중 반려견의 거주를 보조하는 켄넬, 파티션 보드 방오 커버, 2열 방오 매트로 구성했다.

 한편, 현대차는 개성을 중요시하는 MZ세대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한 개인 맞춤형 액세서리 제작 서비스 "현대 바이 미(Hyundai by Me)"를 출시한다. 이 서비스는 소비자가 직접 일러스트 디자인을 선택하고 직접 원하는 문구를 입력해 나만의 액세서리를 제작할 수 있다. 이 상품들은 온라인 홈페이지 현대샵 브랜드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