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자 대상 다양한 경품 제공
볼보차코리아가 친환경 사회 공헌활동인 "2022 헤이, 플로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헤이, 플로깅은 스웨덴에서 시작된 플로깅 문화를 국내에 알리기 위해 2019년부터 시작된 친환경 러닝 캠페인이다. 오는 7월2일부터 10일까지 9일 간 진행되며 별도 참가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플로깅 하는 모습을 "#헤이플로깅", "#플로깅" 이상 2개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볼보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volvocarkr)을 태그해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와 함께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일렉트로룩스 로봇청소기(1명),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2명), 애플워치7 (3명), 아르떼미데 화이트 무드등(5명), 스멜웰 신발 탈취제(150명)를 제공한다. 당첨차 발표는 7월15일 볼보차 라이프스타일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개별 고지된다.
또 이번 캠페인을 기념하는 헤이, 플로깅 한정판 패키지는 오는 3일까지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된다. 가격은 2만5,000원이며 판매금 전액은 구매자 명의로 환경재단에 기부된다.
패키지는 러닝 전문 브랜드 "브룩스 러닝"의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티셔츠, 버려진 낙하산 소재를 활용한 플로깅 가방 및 기능성 플로깅 장갑, 자연 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플로깅 봉투, 구매자 가족 구성원의 특징에 맞춘 스페셜 패키지로 최대 13만 원 상당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윤모 볼보차코리아 대표이사는 "생활 속 작은 실천을 통해 환경을 보호하고 볼보차의 지속가능한 가치를 함께 동참할 수 있는 헤이, 플로깅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