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골프대회 성황리 종료

입력 2022년07월12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톱 클래스 소비자 위한 프로그램 마련

 한성자동차가 톱 클래스 소비자를 초청해 안양 컨트리클럽에서 진행한 골프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2일 밝혔다.

 회사는 2021년 VVIP 커뮤니티인 "톱 클래스"를 공식 론칭해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골프대회는 소비자들간 직접 소통하는 장을 마련함과 동시에 최대 관심사인 골프 부문에서 마음껏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대회가 진행된 안양 컨트리클럽은 2022년 "아시아 100대 골프코스 심사위원회"에서 4위에 선정된 바 있다. 또 여유롭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이 조성돼 눈길을 끌었다. 대회에 참가한 한성자동차 톱 클래스 소비자들은 취지에 공감하며 경쟁을 넘어 즐거운 마음으로 경기에 임했다.

 18홀 샷건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골프대회는 골프 라운딩과 더불어 마제스티골프, 덕시아나, 레인지엑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시그니엘 서울, CJ CGV 씨네드쉐프 스폰서쉽을 통해 다양한 기념품과 시상품을 제공했다.

 뿐만 아니라 홀인원 기록자에게는 마제스티 아이언 세트, 덕시아나 침대가 시상품으로 마련 됐다. 롱기트스, 니어이스트 기록자에게는 마제스티 골프 드라이버 및 퍼터가 제공됐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향후에도 소비자를 위한 신선한 경험과 즐거움을 전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