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서 구입
-한정 수량 판매 예정
불스원이 엔진세정제 "불스원샷"과 패션 양말 브랜드 "아이헤이트먼데이"가 콜라보레이션 한 한정판 굿즈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불스원샷은 "리프레시 유어 엔진, 리프레시 유어 라이프"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MZ세대 운전자들에게 주기적인 엔진관리의 필요성을 알리고 셀프 엔진관리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해당 캠페인을 통해 최신 트렌드에 맞춘 경쾌하고 재미있는 콜라보레이션 굿즈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 굿즈는 캠페인의 여섯번째 콜라보레이션 상품이다. 특히 트렌디한 감성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패션 양말 브랜드 "아이헤이트먼데"가 함께해 눈길을 끈다.
불스원샷 굿즈는 아이보리 색상에 레드 스트라이프 패턴을 담은 디자인과 화이트 색상에 민트색 도트 패턴을 더한 디자인 2종으로 출시된다. 여기에 불스원의 "러브 마이 카(LOVE MY CAR)" 로고와 마스코트인 "불키" 캐릭터 모습을 함께 새겨 귀엽고 유쾌한 분위기와 소장가치를 더했다.
아이헤이트먼데이와 함께한 이번 불스원샷 굿즈는 25일부터 불스원의 네이버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한정 수량으로 판매 예정이다.
김경명 불스원샷 브랜드 매니저는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으로 이색적인 굿즈 상품을 선보여 운전자들이 셀프 엔진 관리에 관심 가지실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