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 마련
-유익한 시간과 즐거운 추억 제공
쌍용차가 전용 오토캠핑장에서 쌍용패밀리데이 이벤트 "쌍용어드벤처! 마인드 샤워"를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충북 제천시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이하 캠핑빌리지)에서 지난 27~28일 양일간 진행했다. 회사는 캠핑빌리지 홈페이지 가입자를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아 선정된 50여 가족(200여명)을 초청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을 위해 3D펜을 이용한 입체작품 만들기, 직접 그린 그림으로 나만의 머그컵 만들기, 떡 만들기, 스칸디아모스 공예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으로 꾸며 즐거운 추억을 제공했다. 비눗방울 퍼포먼스 마술인 매직버블쇼는 어린이 참가자들뿐만 아니라 온 가족에게 큰 박수와 호응을 받았다. 또 푸드트럭 분식 세트 등을 마련해 텐트 설치 등으로 지친 사람들의 허기를 달래줬다. 이와 함께 언제, 어디서 발생할지 모를 응급 상황에서 당황하지 않고 대처할 수 있도록 심폐소생술, 자동심장충격기(AED) 사용법, 분말 소화기 사용법 등 구급안전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했 다. 이 외에 뉴 렉스턴 스포츠 칸을 베이스로 제작한 로드칸 등 캠핑카 2대를 다양한 캠핑 용품과 함께 전시해 캠핑 마니아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캠핑 빌리지는 쌍용차 보유자라면 누구나 이용가능하다. 예약을 비롯해 자세한 내용은 오토캠핑빌리지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카카오톡채널 쌍용어드벤처,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