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폴스타 2 전시
-시승 경험 기회 제공
폴스타코리아가 오는 9월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 동안 "아브뉴프랑 광교점"에서 업데이트 폴스타 2를 전시하고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투 온 투어"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투 온 투어는 잠재 소비자들의 일상 속에서 폴스타 2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이다. 현재까지 서울과 경기, 대전, 대구, 부산, 제주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약 150만명에게 폴스타 2를 선보였다. 또 현장에서 3만여 건의 상담과 500건 이상의 시승, 11건의 계약 등 성황리에 운영해오고 있다.
이번 투 온 투어는 새로운 외장 색상과 인테리어 옵션, 휠 디자인을 적용한 업데이트 폴스타 2를 관람하고 시승할 수 있다. 시승 신청은 폴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롱레인지 싱글모터와 듀얼모터 모두 선택할 수 있다. 폴스타 스페셜리스트가 동행 시승하며 차에 대한 설명을 제공하고 시승을 마치면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폴스타 에코백을 증정한다.
전시되는 폴스타 2는 신규 외장 색상인 "쥬피터"와 화이트 톤의 "징크" 통풍 시트 및 나파 가죽 옵션이 들어있다. 또 티맵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올린즈 서스펜션과 골드 브렘보 캘리퍼로 대표되는 퍼포먼스 팩이 탑재됐다.
함종성 폴스타코리아 대표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 접점에서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