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제로 웨이스트 캠페인' 마련

입력 2022년08월29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수익금, 지역사회 소외계층 위해 사용

 넥센타이어가 비대면 사회공헌 활동 "제로 웨이스트" 캠페인을 펼치며 ESG 경영 강화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제로 웨이스트는 환경 보호를 위해 쓰레기 배출량을 줄이고 모든 제품이 재사용될 수 있도록 장려하는 캠페인이다.

 넥센타이어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의류, 책, 가전제품 등 재활용이 가능한 물품을 기증받아 "아름다운가게"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후 발생한 수익금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아름다운가게는 자원 재사용 및 재순환을 통해 환경을 보호하고 국내외 소외계층을 돕는 비영리공익재단이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을 펼치며 ESG 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