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야구장서 '티스테이션 브랜드데이' 열어

입력 2022년09월01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9월 1일과 2일, 잠실야구장에서 진행
 -중앙매표소 옆 광장에서 이벤트 마련

 한국타이어가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을 통해 9월 1일, 2일 양일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두산베어스와 롯데자이언츠의 프로야구 경기에서 "티스테이션 브랜드데이"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2016년부터 7년째 두산베어스와 후원 파트너십을 이어온 티스테이션은 매년 야구팬들과 함께하는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다양하게 펼치고 있다. 올해는 잠실야구장 중앙매표소 옆 광장에 부스를 설치하고 팬들과 소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브랜드데이 둘째 날인 2일에는 한국타이어 이수일 대표이사 사장이 시구자로 참가해 열기를 더 할 예정이다.

 이벤트 부스를 찾은 야구팬들은 공을 던져 목표물을 맞추는 피칭 게임에 참가해 티스테이션 로고가 들어간 탁상용 선풍기를 증정 받을 수 있다. 또 티스테이션 포토존을 통해 두산베어스 치어리더와의 기념사진 촬영 기회를 마련했다. 

 또 촬영한 기념사진을 해시태크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 가입을 인증하면 응원용 막대 풍선과 방석, 물티슈가 들어있는 응원 선물 세트도 제공된다.

 한편,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를 갖춰 전국 450여개 매장에서 자동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쉽고 편리한 타이어 쇼핑이 가능한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차별화된 O2O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