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뉴 7시리즈 사전 예약자 케어 나선다

입력 2022년09월01일 00시00분 구기성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BMW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통해 서비스 차별화

 BMW코리아가 뉴 7시리즈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새 프로그램은 오는 11월 국내 출시 예정인 신형 7시리즈의 사전 예약자에게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BMW 밴티지를 통해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7시리즈 사전 예약자는 BMW 밴티지 앱 내 고객 전용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뉴 7시리즈의 미공개 이미지, BMW 브랜드 스토리 및 제품 정보 등을 담은 웹 매거진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BMW코리아가 주최하는 행사 참석 기회도 앱을 통해 지원한다. 뉴 7시리즈 사전 예약자는 프리즈 서울,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뉴 7시리즈 프라이빗 전시, 신차 출시 행사, 연말 콘서트 등에 참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뉴 7시리즈 사전 예약자에게는 BMW 밴티지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BMW 코인이 대기 기간에 따라 차등 지급된다. BMW코리아는 BMW 밴티지 앱을 통한 럭키 드로우, 설문 조사 등 케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BMW 뉴 7시리즈는 2015년 이후 7년 만에 선보이는 완전변경 제품으로, 대담한 디자인과 운전의 즐거움, 디지털 경험을 통해 미래지향적인 이동경험을 제공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