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6(화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제도/정책
교통/운송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제도/정책
교통/운송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자료실
#타이어
#전기차
#자동차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르노코리아, 더샌드박스와 MOU 맺어
입력 2022년09월05일 00시00분
김성환
가
-디지털 소비자 여정 개발 본격화
르노코리아자동차가 메타버스 및 NFT 게이밍 플랫폼 기업 더샌드박스와 서울 강남에 위치한 산학협동재단빌딩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회사는 지난 7월 알타바그룹에 이어 이번 더샌드박스와도 업무협약을 맺으며 웹 3.0 시대를 준비하는 디지털 소비자 여정 개발을 본격화할 방침이다. 우선 메타버스 공간을 활용해 소비자들이 자동차를 디지털 공간에서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 더샌드박스 플랫폼에서 활동하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들과 협업 마케팅도 진행한다.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MZ세대를 중심으로 새로운 잠재 소비층을 확보하고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스테판 드블레즈 르노코리아 사장은 “준비 중인 새로운 디지털 여정은 궁극적으로 소비자들이 우리 브랜드에 대한 경험을 늘려가며 지속적인 친밀감을 형성하도록 하는 것"이라며" "새로운 디지털 환경에서 함께 브랜드를 성장시켜 가는 여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국타이어, 창립 81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 롯데렌탈, "NBCI" 11년 연속 렌터카 부문 1위
▶ 휘슬, 태백시에 주정차 단속 알림 시작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전체기사 볼보차코리아, 에어 서스펜션 넣은 한정판 'XC60' 판매
전체기사 한국타이어, 네이버쇼핑에서 ‘브랜드데이’ 진행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코세페 적극 노려 내수 올린다”, 국산차 11월 판매조건
2
현대차, '2024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가..1만9,000여대 할인 판매
3
중고차 시장, 하이브리드 최고 인기 차종은 쏘렌토
4
기아, '그 시절' 프라이드 전기차로 복원
5
르노 그랑 콜레오스·KGM 액티언, 판매 순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