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한 성능과 시공 편의성 제공
-철분 제거제, 드라이 카샴푸 등 4종 출시
불스원이 프리미엄 세차용품 브랜드 "크리스탈"의 자동차 외장관리용품 4종과 함께 세차 브러쉬 4종 세트, 스탬프 브러쉬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새 제품은 셀프 세차 매니아를 위한 고성능 라인업이다. 차에 박힌 철분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크리스탈 철분 제거제", 물 없이 간편하게 세차가 가능한 "크리스탈 드라이 카샴푸", 벌레가 많이 꼬이는 여름철 필수품 "크리스탈 버그크리너 폼", 타이어 광택제 "크리스탈 타이어코트 유성 스프레이" 총 4종이다.
먼저 크리스탈 철분제거제는 안전한 중성 제품으로 모든 종류의 순정 알로이 휠과 도장면을 함께 시공할 수 있다. 제거하기 어려운 브레이크 분진이나 찌든 오염물 등도 효과적으로 제거가 가능하다. 또 철분제거제 특유의 자극적인 냄새 대신 부드러운 자몽향을 느낄 수 있어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다. 시공 시 보라색의 색상 변화를 통해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크리스탈 드라이 카샴푸는 차 표면의 각종 오염 물질을 제거하고 광택 관리까지 동시에 할 수 있는 워터리스 형태 제품이다.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간편하게 외장 관리가 가능하다. 가볍게 분사하는 것만으로도 표면 이물질 불림 효과를 통해 찌든 오염 물질도 손쉽게 제거 가능하며 미세 스크래치는 최소화했다. 또 천연 카나우바 왁스가 함유돼 촉촉하고 깊이 있는 광택 및 발수 코팅 효과도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차 내외부 사이즈 별로 사용 가능한 세차 브러쉬 4종 세트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의 다용도 세차 도구인 스탬프 브러쉬도 함께 출시했다.
한편, 신제품은 전국 대형마트와 자동차용품점, 공식 온라인몰인 "불스원몰", 각종 오픈마켓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