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오너 및 잠재 소비자 대상
-총 248팀, 1,000여 명 참석자 선정
한국지엠이 쉐보레 SUV 및 픽업트럭 오너와 잠재 소비자를 대상으로 전용 캠핑장에서 1박2일간 오토캠핑을 즐길 수 있는 "폴 인 러브 위드 쉐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경기도 여주시 소달산 자락에 위치한 여주관광농원에 마련된 쉐보레 전용 캠핑장에서 열린다. 각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캠핑을 즐기며 동시에 쉐보레의 SUV, 픽업트럭의 차별화된 특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캠페인 참여는 오는 10월10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원하는 숙박 날짜와 인원을 기입하면 된다. 당첨자는 10월6일 및 18일 순차적으로 발표되며 총 248개 팀, 1,000여 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당첨자들은 10월18일부터 11월12일까지 응모한 숙박 일자에 맞춰 여주관광농원 내 마련된 쉐보레 전용 캠핑장을 방문하면 된다.
캠핑장에서는 웰컴 기프트가 제공되며 쉐보레 SUV·픽업트럭 라인업과 GMC 시에라를 만나볼 수 있는 전시 프로그램 및 타호, 트래버스, 콜로라도 온·오프로드 시승 체험, 쉐비 SNS 이벤트가 상시 진행된다.
더불어, 매주 주말에는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스페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먼저 10월22일~23일에는 잠재 소비자를 대상으로 트레일블레이저, 이쿼녹스, 트래버스, 타호, 콜로라도 등 쉐보레의 전 SUV·픽업트럭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가 진행된다.
나머지 기간 주말에는 오너를 위한 스페셜 프로그램이 열린다. 10월29일~30일에는 차박을 위한 빔프로젝터와 스크린을 대여해 주는 "차박 위크", 11월5일~6일에는 캠핑용품 DIY, 레고교실, 마술쇼 등 가족들을 위한 "패밀리 위크", 11월12일~13일에는 반려견과 함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퍼피 위크" 등이다.
이와 함께 온라인과 전시장 내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는 오는 10월31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 혹은 전시장 내 배치된 QR코드를 스캔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가을여행 테마와 워너비 차량을 선택한 뒤 원하는 경품을 골라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토르 컨테이너 75ℓ와 에코보드 상판 세트(200명), 밤켈 방수 더플백 50ℓ(400명), 토르 원형 미니 컨테이너(500명), CJ 더 마켓 기프트 카드(800명) 등 가을 캠핑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 전시장 참여 시 파리바게뜨 모바일 상품권을 선착순 5,000명에게 제공한다.
노정화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이번 기회를 통해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쉐보레의 SUV, 픽업트럭의 진정한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