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일부터 매주 주말, 전국 8개 주요 거점에서 운영
-ID.4를 포함한 브랜드 주요 제품 전시
폭스바겐코리아가 순수 전기 SUV ID.4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월1일부터 한 달간 매주 주말, 전국 8개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일정별로는 1~2일 서울 송파 가든파이브, 7~8일 대구 코스트코 혁신점, 8일 롯데마트 수원역점·화정점 및 빅마켓 영등포점, 14~15일 이마트 인천 연수점, 14~16일 AK플라자 안양점, 22일 신세계 첼시 아울렛 부산점이다.
팝업스토어에선 ID.4 뿐만 아니라 티구안 올스페이스, 아테온 등 브랜드의 주요 제품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 시승 및 상담을 신청하면 친환경 굿즈도 증정한다.
한편, 지난 15일 국내 출시된 ID.4는 폭스바겐의 e-모빌리티를 이끌 새로운 전략 제품이다. 405㎞의 주행 가능 거리, 36분대의 급속 충전 시간, SUV의 실용성과 단단한 주행 감각을 제공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