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EV6 GT로 가상 드래그 레이싱 해보세요"

입력 2022년09월30일 00시00분 구기성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모션 시뮬레이터 레이싱 토너먼트 대회 개최
 -10월14~15일 EV6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성수서 진행

 기아가 모션 시뮬레이터 드래그 레이싱 게임 대회인 EV6 GT 직진본능 레이싱 토너먼트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행사는 전기차 특화 복합문화공간 EV6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성수에서 10월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 동안 총 4차수로 진행할 예정이다. 경기는 모션 시뮬레이터와 VR 기기를 이용한 가상공간에서 펼쳐지며 참가자로 초청한 128명이 2명씩 1개 조로 조를 나눠 각 차수별로 32강부터 토너먼트로 승부를 겨룬다. 직선주로를 빠르게 달리는 경주인 드래그 레이싱을 통해 먼저 결승선을 통과하는 사람이 승리하게 되며, 미세한 가속페달 조정 등이 필요하지만 고난도의 레이싱 기술은 필요하지 않아 초보운전도 참여할 수 있다.


 우승자에게는 최신형 태블릿 PC와 3박4일 EV6 GT 시승권을, 준우승자에게는 최신형 스마트 워치를 수여할 계획이다. 토너먼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요넥스(YONEX)와의 콜라보 기념품인 스웨트 셔츠와 바람막이 옷을 증정한다. 참가자 접수는 10월5일까지 기아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사장에는 EV6 GT 기념품 전시, EV6 GT AR 필터 체험, 타로카드 체험, 다양한 핑거푸드와 음료 시식 등 즐길거리도 마련된다. 또한, 16일에는 일반 방문자 대상 모션 시뮬레이터 드래그 레이싱 체험 행사도 운영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