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
-엔진케어 제품 부문 1위 선정
불스원이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을 통해 2022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 엔진케어 부문 6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BCSI는 한 해 동안 우수한 제품 경쟁력을 통해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실천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이번 조사는 6월2일부터 7월8일까지 전국 남녀 소비자 4,112명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총 114개 산업 부문에 대해 소비자가 느끼는 품질과 가격, 디자인, 추천 의향 등의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순위를 산출했다.
불스원샷은 전체 평가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으며 엔진케어 제품 부문 1위를 기록했다. 특히 누적주행거리가 긴 차의 엔진 성능 복원에 최적화된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하이마일리지를 비롯해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인 점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로써 불스원샷은 지난 2017년부터 올해까지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엔진케어 부문 6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회사 담당자는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