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T5, 최대 규모 현금 할인
-전시장 방문 시 기념품 증정
캐딜락코리아가 글로벌 베스트 셀링 SUV XT5의 구매혜택을 강화하고,브랜드 120주년을 기념한 전시장 방문자 대상 이벤트를 10월 한달 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회사는 야외 레저 활동이 늘어나는 10월을 맞이해 소비자 선호가 높은 SUV XT5의 구매 혜택을 강화한다. XT5는 지난해 캐딜락 글로벌 베스트 셀링 차로 등극했으며 높은 공간활용성과 여유로운 주행성능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10월 중 XT5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위해 올해 최대 규모의 현금할인, 48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30%) 중 한 가지 조건을 선택할 수 있도록 강화된 선택지를 준비했다. 일부 차에 한해 보증연장(2년/4만km 추가) 혜택도 추가 제공한다. 또 해당 기간 XT5를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들에게는 굿즈 4종이 담긴 캐딜락 기프트 세트를 증정된다.
올 해 브랜드 설립 120주년을 맞이해 전국 전시장 방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홈페이지를 통해 견적 또는 시승을 신청한 후 전시장을 방문하는 소비자에게는 "헤리티지 마그넷 패키지"가 증정된다.
120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헤리티지 마그넷 패키지는 캐딜락을 상징하는 방패모양의 "크레스트"가 시대에 따라 변화한 과정과 주요 연도별 엠블럼을 담은 마그넷 13종으로 구성됐다.
추가로 해당 프로모션에 참가한 소비자 중 120명을 추첨해 다이어리, 골프모자, 레디백, 방향제 등 특별하게 제작된 캐딜락 컬렉션 제품 중 한 가지를 증정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