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1일까지 방문자 대상 사은품 증정
-사고 수리 지원 병행
더클래스효성이 메르세데스-벤츠 하남 서비스센터·인증 중고차 전시장 개장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벤츠 하남 서비스센터·인증 중고차 전시장은 서울시 강동, 송파 및 하남, 남양주, 구리 등 수도권 동부 지역 소비자에게 높은 접근성을 제공한다. 제품 정비와 인증 중고차 상담 및 서비스까지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하남 서비스센터는 20개의 워크베이와 편의시설을 갖춰 하루 최다 50대, 월간 1,000여대를 정비할 수 있다. 인증 중고차 전시장은 벤츠의 소비자 지향적 인테리어인 MAR 2020을 적용했다.
더클래스효성은 10월31일까지 서비스센터 방문자를 대상으로 12가지 항목에 대한 제품 무상 점검,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무상 지원, 벤츠 순정 부품 20% 할인 및 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할인, 메르세데스 타이어 최대 55% 할인을 진행한다. 서비스 예약 입고 소비자에게는 벤츠 주차번호판을 증정한다.
기간 내 유상 수리 소비자에겐 금액대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2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은 벤츠 곰돌이 키링과 벤츠 머그컵 세트 中 택 1,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은 벤츠 자동차 관리 용품 샤이닝 패키지, 100만원 이상 300만원 미만은 벤츠 미니 트래블백을 지급한다. 유상 수리 300만원 이상 소비자에게는 벤츠 캠핑 왜건과 벤츠 캠핑 테이블(우드커버 & 러기지 박스)를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하남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방문한 소비자에게는 벤츠 머그컵을 증정한다.
한편, 더클래스효성은 사고 수리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사고차 지원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자차 수리 500만원 이상 소비자에게는 벤츠 패밀리 자동차 관리 용품 패키지를 증정하며, 사고 수리 100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최대 40% 할인, 벤츠 마스터 자동차 관리 용품 패키지, 메르세데스-EQ 골프 카트백 증정(단, S클래스 한정) 중 1가지를 제공한다. 사고 수리로 입고해 출고하기 전까지 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최대 20% 할인과 엔진오일 부품 50% 할인 혜택도 함께 지원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