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동력계 보증 연장 제공

입력 2022년10월05일 00시00분 구기성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10월 한 달 간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 및 아우디파이낸셜서비스 운용 리스·장기렌터카 소비자 대상
 -기본 보증 시작일로부터 5년 후 추가 1년 또는 최종 주행거리 18만㎞ 중 선도래 시점까지 파워트레인 대상 보증 연장 제공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가 10월 한 달 간 파워트레인 보증 연장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파워트레인 보증 연장 서비스는 수입사가 기본 제공하는 5년/15만㎞ 보증연장(특별판매 등 일부 차 제외)과는 별개로, 보증 시작일로부터 5년 후 추가 1년 또는 최종 주행거리 18만㎞ 중 선도래 시점까지 파워트레인에 대한 연장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상은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 및 아우디파이낸셜서비스의 운용 리스와 장기렌터카 상품을 이용하는 소비자다. 


 제품별 사용자 설명서에 따라 유지 및 관리하고, 폭스바겐/아우디코리아가 지정한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정기 점검 및 정비를 받은 상태에서 차에 발생한 고장이 부품의 재질 또는 제조상의 결함으로 판단되면 대상 부품을 수리 또는 교환할 수 있다. 차에 손상이 발생했을 경우, 폭스바겐/아우디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진행해야 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