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2022 렉서스 여성 장타대회 예선 개최

입력 2022년10월05일 00시00분 구기성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이달 26일까지 전국 골프존 스크린골프 매장에서 진행

 한국토요타자동차가 2022 렉서스 아마추어 여성 장타대회 예선전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스크린 골프를 통한 예선과 실제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결선, 총 2단계로 진행한다. 예선은 국내·외 골프 관련 단체에 등록되지 않은 만 18세 이상 아마추어 골퍼라면 성별을 불문하고 참가할 수 있다. 단, 본선은 여성 참가자에 한해 가능하다.

 예선은 10월5일부터 26일까지 전국 골프존 스크린골프 시스템 설치 매장에서 이뤄진다. 대회 참가는 회원 로그인 후 스트로크 모드에서 스카이뷰 CC 또는 스프링데일 CC를 선택하고 지정된 2개 홀에서 롱기스트 기록을 남기면 된다. 1~32위를 기록한 여성 참가자는 본선 진출권을 획득하며, 본선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1,000만원이 주어진다.


 롱기스트 홀에서 최장거리를 기록한 1~3위 남성과 여성 참가자 총 6명에게는 골프문화상품권(1위 50만원, 2위 30만원, 3위 10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1회 라운드 중 2회 이상 렉서스 브랜드존에 티샷을 안착시킨 참가자에게는 보스턴백(60인) 또는 골프존 플러스아이템 등의 상품을 지급한다.

 본선 진출자 선발 외에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운영한다. 렉서스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에서는 예선전 참가 인증 이미지를 공유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50인)을 증정한다. 렉서스 소비자는 렉서스 라운지 앱 및 전시장 안내를 통한 별도의 링크를 통해 예선전 참가 인증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1만원 상당의 골프문화상품권을 증정함과 동시에, 추첨을 통해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3인)를 추가로 제공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